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2 12:45:45
기사수정

 

▲ 지난 21일 안성신협 본점 송창호 이사장은 안성2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이웃돕기 물품으로 이불 29채(100만원 상당)를 안성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난 21일 안성신협 본점 송창호 이사장은 안성2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이웃돕기 물품으로 이불 29채(100만원 상당)를 안성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안성신협 본점은 공도, 죽산, 금산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사회공헌 사업으로 다양한 이웃돕기사업을 추진 중인데, 그 일환으로 이번 취약계층 이불 지원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송창호 이사장은 “이불이 흔하지만 어려운 이웃에게는 쉽게 구입하기 어려운 물품이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이번 기탁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안성2동 장윤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시의적절하게 따뜻한 이불을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조수환 안성2동장은 “이웃돕기 물품 기부는 나눔의 정을 느끼고 관내 주민 한 사람, 한 사람을 돌봐주는 좋은 계기가 되며 훈훈한 사회로 나아가는 한 걸음이라고 생각한다. 기탁해주신 물품은 적재적소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41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