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2 12:51:38
기사수정

 

▲ 안성시 공도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지난 21일 관내 대청소 및 불우이웃 돕기를 위한 사랑의 세제 나눔 행사를 공도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공도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지난 21일 관내 대청소 및 불우이웃 돕기를 위한 사랑의 세제 나눔 행사를 공도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쾌적한 지역 주거환경을 조성하고자 관내 도로변 위주로 가을철 낙엽 및 쓰레기 등 대청소를 진행했으며, 경제활동 위축 등으로 어려워진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의 세제 나눔 행사를 열어 물품을 전달했다.

이호만 공도읍장은 “항상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살펴주시는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관내 환경미화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따뜻하고 깨끗한 공도읍을 만들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경란 공도읍 새마을부녀회장은 “생계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세제를 전달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 앞으로도 주변 어려운 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4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