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2 13:03:52
기사수정

 

▲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는 10월 19일 ㈜넥스트코어테크놀로지와 공동연구 및 학술교류 활성화를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이원희)는 10월 19일 ㈜넥스트코어테크놀로지와 공동연구 및 학술교류 활성화를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넥스트코어테크놀로지는 최적화 코어 솔루션을 다수 보유하고 소프트웨어 전문가로 구성된 국내 대표 ICT 전문기업이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기술지도, 현장실습 및 산학협력 체계 구축 통해 사회 요구에 부응하는 신기술분야 인재양성과 공동연구 수행을 하게 된다.

 

서원기 ㈜넥스트코어테크놀로지 대표는 “대학이 보유한 기술력, 전문 인력과 함께 동반 성장하고 우수한 인재 발굴 및 전문인력 양성의 협력자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상우 한경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부단장은 “양 기관이 긴밀한 산학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4차 산업혁명 준비 인재양성 뿐만 아니라, R&D 공동연구 등을 통한 산학연네트워크 강화에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협약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방역소독을 실시하는 등 감염병 예방에 만전을 기하여 진행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4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1 안성시 청소년너울림마당 희망
안성맞춤합창단겨울연가
안성여자 FC 친선교류전
일상 속 즐거운 여행, 안성이 안성맞…
제197회 임시회 안성시의회
안성 아양 흥화하브
안성여자 FC
우리타임즈 6주년
안성시의회
성신엔지니어링
안성마춤 5대 농특산물
더불어사는 풍요로운안성
임웅재 한영
안성시민장학회 후원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