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2 13:15:46
기사수정

 

▲ (사)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는 지역 내 모범 어르신 유공자 4명에 대한 표창패 전수 및 혹한기 후원물품 전달식을 지난 21일 안성시노인회 2층 회의실에서 임원진을 모시고 간소하게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사)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는 매년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행사를 취소하고, 지역 내 모범 어르신 유공자 4명에 대한 표창패 전수 및 혹한기 후원물품 전달식을 지난 21일 안성시노인회 2층 회의실에서 임원진을 모시고 간소하게 진행했다.

 

경기도지지사 표창은 김동운(보개면), 이종현(원곡면) 씨가 안성시장으로부터 전수받았으며, 송정용(일죽면), 문철섭(죽산면) 씨는 대한노인회 중앙회장과 연합회장 표창을 송근홍 지회장으로부터 전수받았다.

 

'취약계층 혹한기 물품 지원사업'은 안성시의 노인복지증진 공모사업비 5백만원을 지원받아 추진되는 사업으로, 읍면동 분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온풍기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15개 읍면동 분회에서 취약가구 38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송근홍 지회장은 “표창 수상자 모두 축하드리며, 노인 취약가구에게 온풍기를 전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모범 어르신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안성시는 어르신의 삶에 보람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지원하며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노인의날 시상 및 물품전달식


▲ 노인의날 시상 및 물품전달식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4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