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2 15:14:52
기사수정

학생회가 주도하는 학교스포츠 활동

 

▲ 현매초등학교(교장 안병양)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상황 속에서 거리두기 실천, 마스크 착용, 활동 전후 체온측정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학생들의 체력증진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학교스포츠데이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현매초등학교(교장 안병양)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상황 속에서 거리두기 실천, 마스크 착용, 활동 전후 체온측정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학생들의 체력증진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학교스포츠데이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현매초등학교 학교특색활동인 인라인스케이트 인증제를 비롯하여 학생회에서 주관한 피구, 줄넘기, 이어달리기 활동을 통해 푸른 가을하늘을 만끽하며 작은 학교축제를 열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답답한 마음이 있었는데 마음껏 뛰어놀아서 좋았고 학생들의 낸 의견에 따라 종목을 정하고 학생들이 주도하여 운영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활짝 웃었다.

 

현매초등학교 안병양 교장은 “이번 행사는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학생회가 중심이 되어 행사를 운영할 수 있었다는데 의의가 있었다.”라며 교육공동체를 응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42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1 안성시 청소년너울림마당 희망
안성맞춤합창단겨울연가
안성여자 FC 친선교류전
일상 속 즐거운 여행, 안성이 안성맞…
제197회 임시회 안성시의회
안성 아양 흥화하브
안성여자 FC
우리타임즈 6주년
안성시의회
성신엔지니어링
안성마춤 5대 농특산물
더불어사는 풍요로운안성
임웅재 한영
안성시민장학회 후원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