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9 17:09:19
기사수정

 

▲ 안성2동에서는 기관·사회단체 회원들의 건전한 보조금 사용을 위한 공공재정환수법 교육 영상을 자체 제작해 배포했다고 29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2동에서는 기관·사회단체 회원들의 건전한 보조금 사용을 위한 공공재정환수법 교육 영상을 자체 제작해 배포했다고 29일 밝혔다.

 

통장회의 등을 통해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제작한 공공재정환수법 동영상 교육을 수차례 진행했지만 회원들의 관심 및 집중도가 낮아 교육 효과가 적은 것으로 판단하고 안성2동주민센터 직원들이 직접 맞춤형 교육 영상을 제작했다.

 

각종 공공재정환수법 교육 영상을 검토해 중요한 내용을 추리고 기관·사회단체 회원들의 눈높이에 맞게 재밌고 짧게 제작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각종 단체 회원들이 쉽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영상의 주소를 문자로 전송했으며, 유튜브에서 ‘함께 웃는 안성2동’을 검색해도 누구나 시청할 수 있게 했다.

 

교육 영상에서 직접 공공재정환수법 강의를 진행한 조수환 동장은 “한 명이라도 더 교육을 시청하고, 조금이라도 더 기억에 남을 수 있게 영상을 만들려고 노력했다”며, “보조금이 건전하게 사용되는 청렴한 안성2동을 주민들과 함께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 안성2동 영상 제작 갈무리


▲ 안성2동 영상 제작 갈무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5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