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12 18:32:18
기사수정

 

▲ 안성시에서 생산한 친환경농산물 증정행사가 경부고속도로 안성(상)휴게소 내 행복장터 앞에서 지난 5일과 12일 두 차례에 걸쳐 개최됐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에서 생산한 친환경농산물 증정행사가 경부고속도로 안성(상)휴게소 내 행복장터 앞에서 지난 5일과 12일 두 차례에 걸쳐 개최됐다.

 

본 행사는 경기도 친환경농업과에서 주최하고 안성 한경대학교 산학협력단에 위치한 한국농업아카데미(이덕형 원장)의 주관으로 열렸으며, 고속도로 휴게소를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친환경농산물 저변확대를 위한 설문조사, 안성로컬푸드 행복장터 홍보 및 기념촬영 등이 진행됐다. 또한 총 500점의 안성산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세트를 증정했고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안성 휴게소를 방문한 한 소비자는 “이번 증정행사에 참여해 친환경농산물을 새롭게 인식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으며,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한국농업아카데미 관계자는 “소비자가 친환경농산물에 대한 인식이 많이 부족한 편이라 안타까웠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안성 친환경농산물을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농업아카데미는 농림축산식품부 농업경영컨설팅 인증업체로 안성시와 귀농·귀촌인 교육, 창업농 교육 등을 함께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69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