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15 16:32:46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소방안전을 위협하는 3대 불법행위 근절을 위한 ‘119소방안전패트롤’ 불시 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소방안전을 위협하는 3대 불법행위 근절을 위한 ‘119소방안전패트롤’ 불시 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9소방안전패트롤은 소방공무원 2인 1조로 운영되며 다수의 인명피해가 우려되는 비상구 폐쇄 또는 훼손 행위, 소방시설 고장 방치·차단, 소방시설 주변 또는 소방차량의 진입을 방해하는 불법 주·정차 등을 집중적으로 단속하는 팀이다.

 

안성소방서 소방패트롤팀은 고질적인 안전무시 관행을 근절하고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관내 다중이용·피난약자 수용시설 및 주변 소방활동 장애요소 등을 종합하여 선정한 다수인명피해 우려대상을 대상으로 무패턴·반복 불시 단속 실시한다.

 

고문수 서장은 "지속적인 3대 소방불법행위 단속을 통해 소방시설과 피난·방화시설을 정상적으로 유지해 인재로 인한 재난을 예방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7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