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18 14:29:11
기사수정

 

▲ 안성시보건소 지역보건과는 올 한해를 청렴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직원들의 청렴 실천을 강조하고자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보건소 지역보건과는 올 한해를 청렴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직원들의 청렴 실천을 강조하고자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임용주 지역보건과장은 11월 셋째주를 청렴 주간으로 정하고 지난 17일 자체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또, 제작되는 홍보 물품에 청렴 문구 삽입, 정기적인 청렴 교육 등을 통해 직원들의 청렴의식을 고취하도록 지시하고 어수선할 수 있는 연말 분위기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강조했다.

 

행사는 연말을 맞이하여 현수막을 제작, 청렴 생활을 강조하고 트리모양 쿠키에 청렴 문구를 새겨 직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청렴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인해 연말 모임이 잦아지고 있는 요즘 직원들이 솔선수범하여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함으로써 타인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하고, 공직자에게 요구되는 자기관리를 지속적으로 유도하여 청렴한 공직문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75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 199회 안성시의회 임시회
칠장사 임인년 새해축원
안성시민장학회
일상 속 즐거운 여행, 안성이 안성맞…
성신엔지니어링
안성마춤 5대 농특산물
더불어사는 풍요로운안성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