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19 17:54:29
기사수정

 

▲ 단계적 일상회복이 진행됨에 따라 개인 방역이 더욱 중시되는 가운데, 지난 18일 안성시새마을회(회장 김진원)는 안성시 서인사거리(광신로터리)에서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단계적 일상회복이 진행됨에 따라 개인 방역이 더욱 중시되는 가운데, 지난 18일 안성시새마을회(회장 김진원)는 안성시 서인사거리(광신로터리)에서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안성시새마을회 및 15개 읍면동 새마을 지도자 및 부녀회 회원 50여명이 참여해 시민들에게 마스크와 손 소독 물티슈를 배부하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홍보를 진행했다.

 

김진원 안성시새마을회장은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불안한 상황이지만, 내 지역은 내가 지킨다는 마음으로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이 조속히 종식되어 시민들이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78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