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3 17:23:44
기사수정

 

▲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안성시지부(지부장 김을순)는 23일 장애인 자녀 가족 25명과 함께 김장체험 가족워크숍 행사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안성시지부(지부장 김을순)는 23일 장애인 자녀 가족 25명과 함께 김장체험 가족워크숍 행사를 가졌다.

 

장애인부모회 가족워크숍은 매년 목장 체험, 도예마을 방문 등 관외 활동으로 추진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외부활동을 대신해 집합·행사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소규모 김장체험 행사로 진행했다.

 

이날 부모와 자녀가 함께 정성껏 만든 김치는 관내 기초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등 취약계층 중 김장을 담그기 어려운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을순 지부장은 “이번 김장체험은 장애아동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형 재활교육으로 장애아동의 신체적, 정신적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도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추운 날씨에 장애인 자녀 가족들을 위해 김장체험과 더불어 김장나눔이라는 뜻깊은 봉사활동을 기획한 장애인부모회에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가족을 위한 다양하고 뜻깊은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안성시지부,「가족워크숍 김장체험 및 김장나눔봉사」 개최 모습

▲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안성시지부,「가족워크숍 김장체험 및 김장나눔봉사」 개최 모습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8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기부하고 혜택 받는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시의회 제 209회 2차정례회  21일부…
2022 안성 아트 프리즘
안성문학출판기념회
2022년 제5회 안성미술작가 릴레이전
또 하나의 자연, 안성마춤'
안성시의회 홍보
동안성 로터리 클럽
넥스트팬지아
안성시민장학회 2022년 장학금 공고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