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6 18:25:04
기사수정

 

▲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센터장 심상원)는 지난 18일 예비사회적기업 (주)마을도시락(대표 유병화)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센터장 심상원)는 지난 18일 예비사회적기업 (주)마을도시락(대표 유병화)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으로 ㈜마을도시락은 지역 내 사회적 배려계층의 건강한 식생활 유지, 자립능력 향상을 위해 정기적인 봉사와 나눔 활동을 하는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심상원 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고 특히 소외계층에게 반찬을 나누며 지역주민의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고 있는 ㈜마을도시락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고, 상호 협력을 통해 귀감이 되는 일들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는 지역 내 저소득층이 자활할 수 있도록 자립을 위한 기술 습득 지원 및 근로기회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다양한 자활근로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예비사회적기업 ㈜마을도시락은 2019년 사회적 기업가 육성사업 창업팀으로 선정돼 아이들의 건강한 식사권 보장, 지역농가 판로 확대, 경력 단절여성 및 고령자 일자리 제공,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반찬나눔 봉사 등 지역사회와 연계해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8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