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9 17:38:05
기사수정

 

▲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유석) 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지난 26일(금), 사랑나눔 후원금(129만원)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유석) 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지난 26일(금), 사랑나눔 후원금(129만원)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은 주거개선(보일러 교체) 사업과 저소득 가정 생활용품 등 지원으로 기업의 사회적 사랑나눔 실천을 통해 이웃사랑의 훈훈한 온정을 더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신흥정밀 오용식 위원장·한태영 이사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수그러들 조짐을 보이지 않는 가운데 노후된 보일러 교체의 어려운 상황에 놓인 취약아동가정의 소식을 전해 듣고,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신흥정밀 임직원들은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 따뜻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주거취약 가정에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신 신흥정밀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주)신흥정밀은 안성에 본사 400여명의 직원과 8개국 12개 회사를 두고 있는 중견 회사로 ‘21세기 디지털리더’로 도약하고 있는 최첨단 전자부품업체로 안성시 서운면 신능리에 소재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9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