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2 17:34:36
기사수정

농가형 가공상품 온라인 판매 판로개척 지원

 

▲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조정주)는 오는 12월 6일, 8일 2일간 ‘농가형 가공상품 온라인 판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조정주)는 오는 12월 6일, 8일 2일간 ‘농가형 가공상품 온라인 판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오프라인 시장 위축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가공업체들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온라인(네이버)과 실시간 방송(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비자와 만나게 되며 농가형 가공제품 마케팅 기술지원을 받는 4개 경영체가 참여해 장류, 농축액, 정과, 음료 등 다양한 안성시 가공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12월 6일과 8일 오후 6시 30분, 8시 30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전문 쇼호스트와 농업인이 직접 출연한다.

 

조정주 소장은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판매 경험을 통해 점차 성장하는 비대면 소비트렌드에 맞추어 지역의 농산물 가공업체가 이에 적응할 수 있도록 협조하고, 나아가 선도업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우수 농·특산물을 엄선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9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