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2 17:49:38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는, 1일(수) 미코그룹(회장 전선규) 사우회(회장 이수영)로부터, 사랑의 연탄 5,000장을 전달받았다고 전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는, 1일(수) 미코그룹(회장 전선규) 사우회(회장 이수영)로부터, 사랑의 연탄 5,000장을 전달받았다고 전하였다.

 

미코그룹 사우회는 회원들이 십시일반 함께 뜻을 모아, 지난 2018년부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실시해 직접 연탄배달봉사를 진행하였으나, 작년부터 올해까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참여 봉사는 중단하고 관내 업체를 통해 취약계층 10가구에 사랑의 연탄을 전달해 따뜻한 온정을 더하게 된다.

 

전달식에 참석한, ㈜미코 이석윤 대표이사는 “작지만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코그룹은 더 많은 봉사와 따뜻한 나눔의 길을 이어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날, 미코그룹 사우회 이수영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확산 우려로 직접 찾아뵙고 연탄을 전달해드리지 못해 아쉽지만,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사랑의 연탄으로 따뜻하고 훈훈하게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코그룹 사우회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한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는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힘든 시기에, 4년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잊지 않고 사우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나눔 운동이 꾸준히 확산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한편, 대덕면에 위치한 미코그룹(㈜미코, ㈜코미코, ㈜미코세라믹스, ㈜미코파워, ㈜미코바이오메드))는 반도체 부품, 소재, 정밀세정, 특수코팅, 바이오, 연료전지 전문업체로 1996년부터 국내 최초로 반도체 세정, 코팅을 사업화한 회사로 아동복지시설 및 장애인복지시설 등에 매년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973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