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3 15:27:31
기사수정

 

▲ 용마로지스(주)는 지난 2일 동절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안성시에 500만원을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용마로지스(주)는 지난 2일 동절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안성시에 500만원을 기탁했다.

 

용마로지스는 동아쏘시오그룹의 일원으로 1983년 운송사업을 시작해 현재 보관, 택배, 운송, 국제(포워딩), 물류컨설팅 등 다방면으로 영역을 넓힌 종합 물류 서비스 기업이며 2019년부터 매년 안성시에 꾸준한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김명현 용마로지스(주) 상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다”며 “작은 정성을 담아 마련한 성금이 어려운 곳에 잘 쓰이기를 바란다. 오늘의 기부를 계기로 기업이 사회와 공존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기부에 참여해 주신 용마로지스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업들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이 우리 사회 곳곳에 희망의 씨앗이 될 것이다. 기업의 따뜻한 관심이 시민들에게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977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 199회 안성시의회 임시회
칠장사 임인년 새해축원
안성시민장학회
일상 속 즐거운 여행, 안성이 안성맞…
성신엔지니어링
안성마춤 5대 농특산물
더불어사는 풍요로운안성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