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3 15:30:12
기사수정

 

▲ 안성시 대덕면이 지난 1일, ㈜퍼스트 탑 인터내셔널(대표 원유미)에서 대덕면 취약계층에게 도시락 50개 전달을 시작으로 정기적인 도시락 지원 기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대덕면이 지난 1일, ㈜퍼스트 탑 인터내셔널(대표 원유미)에서 대덕면 취약계층에게 도시락 50개 전달을 시작으로 정기적인 도시락 지원 기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도시락 50개는 당일 생산된 도시락으로, 대덕면 행복마을관리소와 협업하여 관내에서 가장 많은 취약계층이 거주하는 내리 지역 위주로 전달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여한 원유미 ㈜퍼스트 탑 인터내셔널 대표는 “생활이 어려워 끼니를 거르는 이웃들에게 도시락을 지원해 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부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원 인원과 지원 횟수를 점차적으로 늘리고 쌀 등의 생활필수품도 지원 검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윤석원 대덕면장은 “어려운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도시락 기부를 약속해주신 ㈜퍼스트 탑 인터내셔널 원유미 대표님과 이하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도시락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대상자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안성시 대덕면에 소재한 ㈜퍼스트 탑 인터내셔널은 2020년 5월 설립된 중소기업으로, 물류 도급 등 인력 공급을 실시하는 신생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979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