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3 16:16:57
기사수정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안성시 농업기술센터와 안성맞춤시장(상인회 대표 김정태)은 지난달 26일 안성맞춤시장의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농업기술센터와 안성맞춤시장(상인회 대표 김정태)은 지난달 26일 안성맞춤시장의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이번 협약으로, 안성맞춤시장의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농업기술센터는 연구 개발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기술 정보와 실습 장소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안성맞춤시장에서는 농산물 가공품을 전시·홍보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이 상호 역량을 적극 활용·협력함으로써 안성맞춤시장을 비롯한 농업인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정주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안성시 농업기술센터와 안성맞춤시장 간 상호작용을 통해 전통시장의 소비처 기능을 활성화하고 농촌융복합사업의 전환에 활기를 주어 농업인의 농업소득 증대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98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