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29 15:54:53
기사수정

 

▲ 안성시는 공도읍 만정리 만수저수지 주변에 수변길 및 경관숲 조성사업을 지난 20일 완료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는 공도읍 만정리 만수저수지 주변에 수변길 및 경관숲 조성사업을 지난 20일 완료했다고 밝혔다.

 

안성시는 한국농어촌공사와 위탁계약을 체결하여 공도읍 만정리 만수저수지 주변의 기존 둘레길 구간 중 사유지로 인해 단절된 구간을 연결하고 수변길을 조성하여 시민들에게 쾌적한 산책로를 제공했다.

 

또한 지난달에는 만수저수지 수변길과 연결되어 있는 시유림을 활용해 은행나무 300여 주를 악취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열매가 없는 수나무로 식재해 경관숲으로 조성했고, 특히 경관숲과 수변길의 연결부에는 육각정자를 이달 23일 추가로 설치해 시민들을 위한 쉼터도 조성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아름다운 경관이 존재하는 만수저수지 조성을 위해 향후 수변길과 경관숲을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만수저수지 수변길 산책로와 경관숲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산책로 및 쉼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만수저수지 수변길 및 경관숲 조성 완료(만수저수지 수변길 모습)


▲ 만수저수지 수변길 및 경관숲 조성 완료(경관숲 모습)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92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2 너나들이
2022년 칠장사혜소국사(968주기) 인목왕…
동안성 로터리 클럽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안성사랑카드 부정유통 집중 단속
제8대 안성시의회
'고품격 자연주의, 안성마춤'
넥스트팬지아
안성시민장학회 2022년 장학금 공고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