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6 08:19:31
기사수정

저서 “안성의 내일을 말하다”를 통해 ‘안성의 미래 청사진’을 이야기한다.

 

▲ 김장연 보개농협 조합장이 오는 1월 28일 오후 2시, 안성 THE AW컨벤션에서 ‘김장연이 그리는 안성의 미래 청사진, 안성의 내일을 말하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김장연 보개농협 조합장이 오는 1월 28일 오후 2시, 안성 THE AW컨벤션에서 ‘김장연이 그리는 안성의 미래 청사진, 안성의 내일을 말하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이날 예정된 김장연 조합장의 출판기념회는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YouTube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김장연 조합장은 초청의 글에서 “수도권 내륙선 광역철도가 건설되고 있는 안성, 100만평 규모의 반도체배후 산업단지가 조성될 안성, 새로운 안성시대가 열리고 있다.”라며 “이제 일터와 삶터가 함께하는 풍요로운 안성의 꿈이 시작된다. 김장연이 그리는 안성의 미래 청사진을 담은 출판기념회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장연 조합장은 오는 6월 1일 실시되는 지방선거에서 안성시장 선거에 출마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95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