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6년 서운면 방문 시민과의 대화 첫날 열띤 호응 - 첫날 서운면 방문 시민과의 대화 8일간의 일정돌입
  • 기사등록 2016-01-28 21:28:41
  • 수정 2016-02-04 14:01:36
기사수정



2016년 안성시 읍·면·동 시민과의 대화가 지난 27일 오후 2시 서운면주민자치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시민과의 대화에는 서운면 주민, 황은성 안성시장, 장영근 부시장, 권혁진, 김지수, 조성숙 시의원 한이석 도의원을 비롯한 지역 기관·단체장, 시 국·과장, 공무원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6년 시민과의 대화 시작을 서운면주민과 함께 시작한 만큼 큰 성과들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한 후 시민과의 대화를 전개했다.


2016년 서운면 시민과의 대화는 식전공연, 개회식, 전년도 건의사항 추진실적 보고시정설명, 시민과의 대화 및 의견수렴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 질문하는 서운면 주민


이날 서운면 주민들이 건의한 내용들은 ▲경로당 문제, ▲논 경지 배수로 정비 ▲마을정비사업 ▲골프장 야간개방에 따른 피해 ▲바우덕이 사당 진입로 도로포장 ▲이덕남 장군묘 환경정비 ▲서운중 특별교실 부족, 육상트랙 2라인개설, 인라인 공간 개설 ▲상수도 문제, 마을 CCTV설치 ▲제2경부고속도로 건설시 서운산 자연보존 위해 터널건설 촉구 ▲서운산 둘레길 관리 ▲재향군인회 활성화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이에 안성시는 황은성 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의 답변과 함께 즉석에서 해결되는 경우가 있었고, 미해결 된 사항들은 추후 관계부서의 현장점검 등을 통해 긴급성과 타당성을 검토한 뒤 적극 반영해 건의사항을 제시한 시민에게 추진상황을 직접 알릴 예정이다.


한편, 올해 시민과의 대화는 오는 11일 일죽면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95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임웅재 한영
만복식당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청년과 함께 !’ 국민의힘 김학용 후보 출정식 가져
  •  기사 이미지 안성 웰다잉협회, 개소식 성료
  •  기사 이미지 안성시의회, 유해조수 피해 해결 방안 모색을 위한 간담회 개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