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7 17:05:56
기사수정

 

▲ (사)한·러오페라단(단장 손성래)는 설 명절을 맞이해 지난 26일, 취약계층을 위한 쌀 10kg 60포를 안성시 삼죽면사무소에 기부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사)한·러오페라단(단장 손성래)는 설 명절을 맞이해 지난 26일, 취약계층을 위한 쌀 10kg 60포를 안성시 삼죽면사무소에 기부했다.

 

(사)한·러오페라단은 2010년 아름다운 예술과 나눔을 목적으로 창단한 후 정기연주회를 꾸준히 열어 왔으며 해마다 지자체, 양로원, 경찰서, 병원 등에서 연주봉사와 쌀 나눔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손성래 단장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정기연주회를 개최해 나눔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사회에 더 많은 사랑을 환원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관 삼죽면장은 “(사)한·러오페라단의 따뜻한 이웃돕기 사랑 실천에 감사드리며, 기부받은 쌀은 명절 전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기부된 물품은 삼죽면사무소에서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전달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953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