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7 17:07:51
기사수정

 

▲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이병하 관장)은 지난 24일 주류 전문기업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로부터 떡국 떡과 설렁탕 225인분 상당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이병하 관장)은 지난 24일 주류 전문기업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로부터 떡국 떡과 설렁탕 225인분 상당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설 명절을 맞이해 하이트진로가 후원한 물품을 안성시 지역사회 내 장애인에게 비대면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병하 관장은 “하이트진로의 후원 물품과 설맞이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지역사회 장애인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나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전국적으로 지역사회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장애인 복지 및 쪽방촌 취약계층 지원 등 후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2021년부터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에 장애인의 날, 명절 시기에 맞춰 물품키트, 떡, 김장김치 등을 꾸준하게 후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953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이순희
2022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유원형
미술협회
안정열
이중섭
김지은
박만식
이관실
최승혁
7주년 중간
7주년 긴것
우리타임즈 7주년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