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7 17:51:48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는 27일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으로 중점관리대상인 공도읍 소재 대형복합쇼핑몰센터인 ㈜스타필드 안성 화재안전 컨설팅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소방서는 27일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으로 중점관리대상인 공도읍 소재 대형복합쇼핑몰센터인 ㈜스타필드 안성 화재안전 컨설팅을 실시했다.

 

이번 컨설팅은 설 연휴를 앞두고 불특정 다수인의 출입으로 화재 시 대형 인명피해가 우려되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실시했다.

 

주요 내용은 ▲소방차량 부서 위치 및 진입로 장애요인 확인 ▲소방시설 유지관리 비상구 확보 ▲겨울철 화재 및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필요한 사항 지도 ▲건물 내 화재진압 활동 여건 확인 화재 시 안전관리 대책 수립 여부 등이다.

 

김범진 서장은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재난이 일어나면, 대피에 어려움이 있어 많은 인명피해가 발생하기 때문에, 화재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관계자 주도의 자율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안전하고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낼수 있도록 화재 예방에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95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