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11 15:29:56
기사수정

 

▲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AYL잉글리시-원어민선생님 영어그림책방』 참여자를 모집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AYL잉글리시-원어민선생님 영어그림책방』 참여자를 모집한다.

 

『AYL잉글리시-원어민선생님 영어그림책방』은 오는 3월 21일부터 6월 29일까지 아양도서관 영어체험동화마을실에서 원어민 선생님이 양질의 영어그림책을 읽어줌으로써 참여자의 독서습관 및 영어수준을 향상시키는 영어특화프로그램이다.

 

참여를 원하는 자는 3월 14일 오전 9시부터 3월 16일 오후 6시까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도서관행사신청(추첨) 탭에서 신청해야 한다. 8세~12세까지 4개 과정 48명을 모집하며, 추첨을 통해 참여자가 선정된다.

 

이 프로그램과 더불어 아양도서관에서는 AYL잉글리시(AYang Library English) 영어특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영어독서수준 진단프로그램, 영어원서 함께읽기 온라인 프로그램, 영어원서전자책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과목별 대상 연령 및 일시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678-0733)로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98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