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2-03 23:01:01
  • 수정 2016-02-05 09:33:15
기사수정


2016년 안성시 읍·면·동 시민과의 대화가 지난 3일 오전9시30분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시민과의 대화에는 안성3동 주민, 황은성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천동현 경기도의회 부의장, 이기영, 이영찬, 조성숙 시의원을 비롯한 지역 기관·단체장, 시 국·과장, 공무원등 170여명이 참석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성3동은 힐링의 중심 안성의 중심 시민이 행복한 맞춤도시에 가장 잘 맞는 동이며, 오늘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받아들여서 시발점을 위해서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라고 다짐한 후 시민과의 대화를 전개했다.


2016년 안성3동 시민과의 대화는 식전공연, 개회식, 전년도 건의사항 추진실적 보고시정설명, 시민과의 대화 및 의견수렴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 건의하는 안성3동 주민


이날 안성3동 주민들이 건의한 내용들은 ▲금석천 유지용수시설 설치 ▲걷고 싶은 거리정비 ▲쌍용공원 정비 ▲신건지동 창명연립 단지내 도로 재포장 ▲안성3동 게이트볼장 방범용 CCTV설치 ▲버스승강장 교체 ▲사곡동 대동줄다리기 복원 지원 ▲경로당 보수 및 환경개선 ▲당왕1동 마을안길 재포장 ▲신건지동 공원보수 ▲근생지역 규제완화 및 해제 ▲금산로타리 버스승강장 보수공사 ▲이마트 버스정류장 환경개선 ▲한경대학교 후문 규제해제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이에 안성시는 황은성 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의 답변과 함께 즉석에서 해결되는 경우가 있었고, 미해결 된 사항들은 추후 관계부서의 현장점검 등을 통해 긴급성과 타당성을 검토한 뒤 적극 반영해 건의사항을 제시한 시민에게 추진상황을 직접 알릴 예정이다.


한편, 올해 시민과의 대화는 오는 11일 일죽면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1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임웅재 한영
만복식당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한경국립대,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 성료
  •  기사 이미지 「안성시 대한민국 문화도시 조성계획」 심층 컨설팅 진행
  •  기사 이미지 안성시, 우리동네 모두의 냉장고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