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21 17:39:07
기사수정

4월 20일부터 29일까지, 15개 읍면동사무소와 함께

 

▲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김동성)가 자원봉사영역 확대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협업을 목표로 하는 ‘찾아가는 읍면동 간담회’를 진행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김동성)가 자원봉사영역 확대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협업을 목표로 하는 ‘찾아가는 읍면동 간담회’를 진행한다.

 

‘찾아가는 읍면동 간담회’는 지난 20일, 죽산면사무소(김경태 면장), 삼죽면사무소(김진관 면장), 고삼면사무소(김부식 면장) 방문을 시작으로 15개 읍면동에서 진행되며, 간담회에서는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 중에서도 <나눔 문화> 분야 사업과 관련하여 사업대상자 추천과 같은 내용이 논의된다.

 

처음 마련된 죽산면사무소와의 간담회에서 김경태 죽산면장은 "자원봉사는 현대사회에 있어서 필수 불가결한 활동인 만큼, 읍면동 행정기관과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가 같이 협업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뜻을 밝혔다.

 

또한, 김진관 삼죽면장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처음으로 협업 진행을 요청해주셨다. 삼죽면사무소도 행정기관으로서 최대한 협력할 것이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도 앞으로 삼죽면을 포함한 안성시민을 위한 적극적 행보를 부탁드린다."라고 뜻을 밝혔다.


이어서 고삼면 김부식 면장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는 사업이 점점 확대되고 있어, 안성시민을 위해 열심히 해주심에 감사드린다. 고삼면사무소와의 협업에 힘입어 지역사회 복지발전과 자원봉사문화확산에 더욱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의 김동성 센터장은 “안성시민의 삶과 맞닿아 있는 최전선 행정기관인 읍면동사무소와 협업한다면 공익성이 높은 활동을 발굴하는 데 있어서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안성시민의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안성 지역사회 나눔 문화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찾아가는 읍면동 간담회는 4월 29일까지 15개 읍면동을 방문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4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