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03 20:37:50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는 3일 최근 건조한 날씨와 산행 증가로 인한 산불 예방과 경각심 고취를 위해 원곡면 고성산 일대에서 산불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소방서는 3일 최근 건조한 날씨와 산행 증가로 인한 산불 예방과 경각심 고취를 위해 원곡면 고성산 일대에서 산불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안성 고성산 등산로에서 진행된 캠페인에는 안성·평택·송탄소방서 서장과 소방공무원·의용소방대원 120 여명 참석했다.

 

이번 산불예방 캠페인은 최근 대형 산불을 비롯하여 크고 작은 산불이 빈발하고 있어 등산객을 포함한 모든 시민들과 안전한 산불 예방 분위기를 형성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화재예방 홍보물 배부, 산림 인접지 불법 소각행위 금지 홍보, 산불 예방 안전수칙 안내, 등산로 주변 쓰레기 수거 등의 활동을 실시했다.

 

안성소방서는 "봄철은 건조한 날씨로 인해 산불 발생 위험이 매우 높고 피해가 커서 무엇보다 예방이 중요하다."며 산불 예방 수칙을 숙지하는 등 시민분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5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