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0 19:00:04
기사수정

 

▲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조정주)에서는 2월 21일부터 5월 9일까지 농가의 농산물 및 가공품 홍보에 손글씨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분야에 활용하기 위한 캘리그라피 자격 취득 교육을 진행하여 교육을 수료한 교육생 17명이 합격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조정주)에서는 2월 21일부터 5월 9일까지 농가의 농산물 및 가공품 홍보에 손글씨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분야에 활용하기 위한 캘리그라피 자격 취득 교육을 진행하여 교육을 수료한 교육생 17명이 합격했다.

 

농업인을 대상으로 한 캘리그라피 교육은 다양한 농산물 마케팅에 손글씨를 활용하여 개성있는 상품 및 농장 홍보하고 12주차인 마지막 시간에는 앱을 활용하여 사진과 캘리그라피 글씨를 합성한 이미지를 만들어 보도록 하여 온라인 마케팅에도 도움이 되도록 했다.

 

이번 교육을 수료한 교육생들은 연계 교육로 6월부터 수채물감을 활용한 캘리그라피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교육 후 농장홍보를 위한 캘리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김영실(바느질하는 농부 대표) 교육생은 체험장 인테리어, 상품 매뉴얼, 설명서, 상표등 다양한 부분에서 활용 가능한 캘리그라피를 배울 수 있고 좋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교육 후에도 열심히 연습하여 좋은 상품에 어울리는 내 글씨를 만들어 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66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