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1 13:03:30
기사수정

 

▲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5월 11일부터 『우리아이 영어책가방』 사업 운영을 시작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5월 11일부터 『우리아이 영어책가방』 사업 운영을 시작한다.

 

『우리아이 영어책가방』 서비스는 영어원서를 처음 접하는 유아 및 스스로 영어원서를 읽을 수 있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영어원서 꾸러미 사업이다.

 

영어책가방 사업은 안성시 공공도서관 중 영어특화 도서관인 아양도서관에서 진행하며, 가방은 별도의 신청 없이 도서관 회원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대출할 수 있다.

 

안성시도서관은 사서가 고른 책, 영어 그림책 추천도서, 유명작가, 베스트셀러, 각종 수상작 등을 조사해 총 2천권을 선정하고 수준에 따라 A~D 단계로 나눈 후 200개의 영어책가방에 10권씩 담았다.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에게 읽어주기 좋은 A 단계부터, 혼자 영어책을 자유롭게 읽을 수 있는 D 단계까지 수준에 적합한 가방을 골라 읽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영어 그림책 읽기를 시작하는 유아, 어린이와 부모님을 위해 쉬운 책의 비중을 높였다.

 

가방을 최초로 대출할 시 아양도서관 어린이자료실 안내데스크에서 스티커북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이 읽은 책가방의 목록을 기록할 수 있다.

 

기타 상세사항은 안성시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전화 ☎031-678-073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67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