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9 15:41:07
기사수정

 

▲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은순)에서는 오는 5월 27일까지 경기도 어르신 즐김터 ‘청춘마당’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은순)에서는 오는 5월 27일까지 경기도 어르신 즐김터 ‘청춘마당’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어르신 문화즐김 사업 어르신 즐김터 ‘청춘마당’은 경기복지재단 지원으로 어르신들의 문화·여가활동 공간을 마련해 지속적인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 준비를 목적으로 지난 4년간 진행해왔다.


이번 어르신 즐김터는 우쿨렐레(청춘악단), 시쓰기(청춘일기장) 2강좌로 진행되며 이론 교육뿐 아니라 외부 체험활동, 봉사활동, 발표회 및 전시회를 통해 참여자들의 역량을 강화해 지역사회 내 환원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강좌는 오는 6월 2일부터 10월 중순까지 매주 목요일(14:00~15:30 우쿨렐레)과 금요일(10:00~11:30 시쓰기)에 복지관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신청대상은 60세 이상 안성시민으로, 참여 신청은 전화접수와 방문접수 모두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은순 관장은 “지역주민들 간 따뜻한 만남의 장소일 뿐만 아니라 문화 여가를 누릴 수 있는 편안한 어르신 즐김터가 될 수 있도록 하고 문화와 여가활동을 통해 삶의 질이 향상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77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