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0 18:03:59
기사수정

 

▲ 지난 18일(수)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성지사(지사장 정봉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회적배려계층의 식생활을 돕기 위해 ‘건이강이 나눔상자’ 26박스를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지난 18일(수)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성지사(지사장 정봉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회적배려계층의 식생활을 돕기 위해 ‘건이강이 나눔상자’ 26박스를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 전달했다.

 

이날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 기탁된 물품은 라면, 휴지, 바디워시 등 다양한 생활 필수품으로, 산하기관인 지적장애인 거주시설 한길마을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길복지재단 산하 한길마을에서 실시된 이번 전달식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성지사 정봉길 지사장과 임직원을 비롯하여 한길복지재단의 한창섭 이사장과 한길마을 한미화 원장 등이 참석하였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성지사 정봉길 지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지적장애인을 위해 직원들이 작은 정성을 담아 선물을 준비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역사회공헌 등 지속적인 나눔이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은 ”지속적인 기부 동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내 사회적배려계층 및 시설에 지속적인 관심과 복지증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성지사는 2020년 4월에도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물품을 전달하였으며, 지속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이웃에 꾸준히 따뜻한 후원을 하고 있다.

 

또한,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2008년에 설립하여, 직업중점 한길학교와 안성시장애인복지관 등 다양한 산하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더욱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79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