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3 17:05:44
기사수정

안성천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7번째 기획전시 

가정의달 특별전 장순희 작가 회화전

 

▲ 안성시는 지난 5월 17일부터 안성천 ‘결 갤러리’에서 올해 일곱 번째 기획전시로 ‘행복한 동행展’이란 주제의 장순희 작가 유화 전시회를 개최 중이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는 지난 5월 17일부터 안성천 ‘결 갤러리’에서 올해 일곱 번째 기획전시로 ‘행복한 동행展’이란 주제의 장순희 작가 유화 전시회를 개최 중이다.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준비한 이번 전시는 마치 사진의 한 컷처럼, 마음 한 켠에 차곡히 쌓여 떠오르는 지나간 시간들을 서정의 분위기로 표현한 작품을 전시 중이다. 특히 작품에서 보여주는 전체적인 분위기가 행복의 기조에서 파생된 기쁨, 즐거움, 유쾌함 등의 정서를 느끼게 해 많은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고 있다.

 

장순희 작가는 “그림을 통해 지나간 시간들과 마주하며 행복했던 기억들을 붓으로 표현해 안성시민과 『행복한 동행展』을 함께 나눌 수 있어 큰 행복과 보람을 느낀다. 전시를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동심을 느낄 수 있는 작가의 개성 넘치는 작품을 보면서 상상력이 자극되는 소중한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며, “따스한 햇빛과 선선한 바람이 부는 5월 가족들과 안성천 결 갤러리를 방문해 행복한 만남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되며, 개관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안성천에 조성된 결 갤러리를 방문하면 안성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시 문화체육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031-678-2498)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8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