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3 18:03:51
기사수정

청년층 취업교육으로 취업절벽 시대에 맞춤형 취업을 준비하다

 

▲ 안성시는 취업을 준비하는 관내 청년층 구직자들의 취업역량 강화 및 취업 의욕 고취를 돕고자 오는 6월 「청년취업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취업을 준비하는 관내 청년층 구직자들의 취업역량 강화 및 취업 의욕 고취를 돕고자 오는 6월 「청년취업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청년취업 아카데미」는 오는 6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안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 3층 교육실에서 각 회차별 3시간(오전 10시 ~ 오후 1시)씩, 총 3회차로 진행된다.

 

교육대상은 안성시에 주소를 둔 만19세이상 ~ 만39세이하 청년층(총 15명, 선착순)이며, 수강을 원하는 자는 5월 23일부터 6월 3일까지 안성일자리센터로 방문하거나 이메일(안성일자리센터블로그에 첨부된 홍보문 참조)로 신청하면 된다.

 

교육과정은 『나의 셀프브랜딩 면접컨셉 잡기』란 주제로 △취업지원서 작성요령전략 △좋아하는 것으로 역량 스토리텔링 △셀프브랜딩 면접전략 등 교육생에게 최신트렌드의 맞춤형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특강은 이론에서 체험까지 맞춤형 취업 준비를 제공해 수강생들의 자신감 향상 및 높은 취업 준비도 등의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박숙희 안성시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청년취업 아카데미’가 취준생들의 갈증을 해소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상세사항은 안성시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센터팀(☏031-686-175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8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