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31 16:45:07
기사수정

“동부권을 첨단산업과 농축산업이 공존하는 경제 중심지로 구축할 터”

 

▲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가 오전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동부권 안성맞춤형 대표공약을 발표했다.

 

이 후보가 발표한 동부권 공약들은 △삼성전자 반도체 기업 유치 등 300만평 규모의 산단 및 산업시설 유치 △특성화(외국어) 학교 설립 및 지원 △농축산유통공사 설립 △축산분뇨처리장 설치 △농축산업 첨단화 시설 지원 △평택~부발선 역세권 개발 △노인 65세 이상 월 10만원 수당 지급 및 택시비 무료 지원 △추곡 수매가 1가마당 5천원 지원 △최신 농업용 드론 100대 공급 △농업인 농자재 지원사업 확대 △지역농산물 생산지원 등이다.

 

이 후보는 “안성 동부권은 서부권과 시내권에 비해 발전이 더딘 지역이지만 그러기에 새로운 첨단 산업을 유치할 수 있는 부지가 많아 개발이 가속화 될 수 있는 강점이 있다”며 저는 동부권에 첨단산업 유치를 통해 진정한 지역내 균형발전을 이룩 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 후보는 ”특히 언제까지 농축산업을 천덕꾸러기로만 취급할 수는 없다.“며 ”기존에 있는 농축산업을 경쟁력 높은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첨단시설을 갖출 수 있도록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고 쏟아 붇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이영찬을 이번 선거에서 선택해 주신다면 취임 즉시 안성 동부권을 첨단사업과 농축산업이 공존하는 안성을 넘어 수도권 남부지역 경제 중심지로 만들어 동부권 주민들이 매일 웃는 얼굴로 하루하루를 즐겁게 살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953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