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03 16:48:27
기사수정

김보라, “중단없는 안성발전‧시민중심·시민이익을 위한 혁신 이룰 것”

경기도 및 안성시 의원 당선인 11명 참석…7월 1일부터 공식임기

 

▲ 제8회 전국지방동시선거에서 재선에 성공한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당선자들이 3일 당선증을 교부받고 민선8기 출범을 위한 시정과 의정구상에 돌입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제8회 전국지방동시선거에서 재선에 성공한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당선자들이 3일 당선증을 교부받고 민선8기 출범을 위한 시정과 의정구상에 돌입했다.

 

이날 안성시청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당선증 교부식은 안성시장, 경기도 및 안성시 의원 당선인 11명과 가족 및 지인, 선거사무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당선증 교부, 선관위 위원장 인사 말씀, 당선인 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당선자 대표로 나선 김보라 안성시장은 당선 인사를 통해 “시민분들의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다시 한번 영광스러운 중책을 맡게 된 만큼, 무한한 책임감과 엄중함을 느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더욱 많은 시민분들과 소통해 활발한 시정 참여는 물론 혁신2기 공약을 꼼꼼히 챙겨나가겠다”며 “시민중심, 시민이익을 위한 혁신 기조 아래 중단없는 안성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안성시선관위 관계자는 “당선증 교부식를 통해 낙선자를 위로하고, 당선자를 진심으로 축하하는 화합과 미덕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발전을 목표로 최선의 역량을 발휘해 뜨거운 성원을 보여주신 시민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날 당선자 교부식에는 김보라(민주당) 안성시장 당선자를 비롯해 양운석(민주당) 안성1선거구 경기도의원 당선자, 박명수(국민의힘) 안성제2선거구 경기도의원, 안성가선거구 최승혁(민주당)‧최호섭(국민의힘) 당선자, 안성나선거구 이관실(민주당)‧정천식(국민의힘) 당선자, 안성다선거구 황현희(민주당)‧이중섭(국민의힘)‧안정열(국민의힘) 당선자, 안성시의원 비례대표 정토근(국민의힘)당선자 등이 참석했다.

 

한편 안성시의회는 6월7일부터 14일까지 의원등록 및 겸직신고를 마치고 14일 제8대 의원직무연수를 계획했다. 또한 오는 6월 27일 8대의원 사전설명회를 끝으로 7월1일부터 공식 임기가 시작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0996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