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10 16:59:45
기사수정

 

▲ 안성시자원봉사센터(김동성 센터장)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2박 3일간 제주도에서 우수자원봉사자 워크숍 ‘에너지 업’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김동성 센터장)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23일간 제주도에서 우수자원봉사자 워크숍 에너지 업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역사회를 위해 열정적인 봉사활동으로 타의 모범이 된 우수자원봉사자에게 휴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높여 궁극적으로 자원봉사문화 확산 기여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참가자로는 자원봉사센터 내 소속된 자원봉사자 중 2021년 한 해 동안 자원봉사 시간 100시간 이상의 실적과 지역을 위해 노력한 정도 등을 기준으로 24명이 선정되었고, 이들은 제주도에서 23일간 힐링 워크숍과 환경보호 자원봉사활동 플로깅활동에 참여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이번 워크숍에 대해 “2021년은 코로나-19 인해 자원봉사의 어려움이 있던 해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봉사를 실천하신 우수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크고, 이번 워크숍을 통해 원봉사자로서 자긍심을 더욱 높여 앞으로의 봉사활동에 힘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할인가맹점을 운영하고, 매월 최다 자원봉사자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등 자원봉사 문화확산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확산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0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