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17 17:20:23
기사수정

 

▲ 안성시 대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정향숙)는 17일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대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정향숙)17일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2022년도 지역농산물 먹거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시한 이번 행사를 통해 대덕면 새마을부녀회원 20여명은 오이김치를 직접 만든 후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150여 가구를 방문해 안부인사와 함께 전달했다.

 

행사를 주관한 정향숙 부녀회장은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윤석원 대덕면장은 물가 상승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웃을 위해 정성을 담아 사랑의 먹거리를 준비해주신 부녀회에 감사드린다오늘 봉사 활동이 관내 어려운 분들께 작은 보탬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를 함께한 김보라 시장은 바쁘신 중에도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신 부녀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여러분 덕분에 더욱 따뜻한 안성이 됐다앞으로 나눔문화를 더욱 활성화하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 대덕면 새마을부녀회는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밥 배달, 독거어르신 반찬 나눔 봉사, 한부모가정 도배장판 봉사, 사랑의 김장 나누기 등 다양한 지역사랑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1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