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0 17:49:26
기사수정

 

▲ 안성경찰서(서장 장한주)에서는 6. 16.(목) 19:30경 경찰협력단체와 공도읍 만정리일대에서 야간 합동순찰을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경찰서(서장 장한주)에서는 6. 16.() 19:30경 경찰협력단체와 공도읍 만정리일대에서 야간 합동순찰을 실시하였다.

 

이날 순찰에 경찰서, 공도어머니방범대(대장 이연주) 그리고 공도자율방범대(대장 허병철) 30여명이 참여하였다.

 

합동순찰은 공도시내 중심 초등학교·중학교 및 어린이 공원, 먹자골목에 해당하는 구간을 선정하여 야간 범죄취약요소 점검과 더불어 주민의 불편사항을 청취하는 활동으로 진행하였다.

 

이연주 어머니방범대 대장은 이번 합동순찰 활동을 통해 공도지역이 더욱 안전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활동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성경찰서장은 지역 치안을 위해 봉사해주시는 경찰협력단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함께 힘을 모아 범죄예방 및 주민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노력하여시민이 더욱 안전하고 안심하는안성시를 만들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1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