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2 16:41:16
기사수정

 

▲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오는 23일부터 유아(5~7세)·초등·중학생을 대상으로 올 하반기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의 온라인 참여자를 모집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오는 23일부터 유아(5~7초등·중학생을 대상으로 올 하반기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의 온라인 참여자를 모집한다.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은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르네상스러닝사의 리딩레벨진단&독서퀴즈 프로그램의 계정 및 사이트를 통해 참여자 스스로 영어레벨테스트를 실시하며 영어독서수준을 진단하고, 독서퀴즈를 풀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참여자는 자신의 영어읽기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영어도서를 꾸준히 읽어나가 독해력과 영어읽기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한다면 회원증을 소지한 도서관 정회원이어야 하며 623일 오전 9시부터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내 문화행사-도서관 행사신청탭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는 PC나 태블릿 등에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와 계정을 문자로 안내받아 오는 74일부터 1231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양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는 영어레벨테스트 및 영어독서퀴즈가 가능한 태블릿이 비치돼 있어, 온라인 프로그램 미신청자도 당일 현장 신청해 오프라인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기타 상세사항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양도서관(031-678-073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1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