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3 16:10:24
기사수정

 

▲ 안성시 서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22일 서운면사무소 주차장에서 회원들로 구성된 서운면 하계방역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하절기 집중 방역체제에 돌입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서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22일 서운면사무소 주차장에서 회원들로 구성된 서운면 하계방역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하절기 집중 방역체제에 돌입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서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 기관단체협의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방역장비 취급요령, 약품의 안전사용에 대한 교육과 방역장비 시연 등이 진행됐다.

 

서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를 집중방역기간으로 정하고 주 2-3회 쓰레기 거점 수거지, 축사 주변, 산책로 등 방역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집중 방제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박상태 서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관내 소독에 철저를 기해 해충으로 인한 감염병과 불편사항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종찬 서운면장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방역단의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며 해충으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1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