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4 17:45:43
기사수정

85%의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청렴·인권에 대한 관심 증명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6월 13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직원들을 대상으로 청렴·인권 위반사례 익명신고 모의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613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직원들을 대상으로 청렴·인권 위반사례 익명신고 모의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단이 진행한 이번 모의훈련은 21년도 말에 도입한 익명신고시스템(레드휘슬)을 홍보하고 공단 내 임직원들의 익명신고시스템 모바일 앱 설치를 장려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훈련은 모바일 및 데스크톱을 이용하여 익명신고센터에 접속하여 신고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훈련참여자는이번 모의훈련을 통해 막연하게만 느끼던 익명신고시스템을 사용해 볼 수 있어 좋았다신고사항이 있으면 익명신고시스템을 지체 없이 이용해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청렴·인권 위반사례 익명신고 모의훈련 실시 외에도 부패방지경영시스템 인증 및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갱신, 청렴마일리지제도, 청렴캠페인 실시 등 다양한 인권 및 청렴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직원들의 인권감수성 향상과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20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