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4 17:50:13
기사수정

매주 주말, 안성맞춤랜드 남사당공연장으로 오세요!”

 

▲ 안성시립남사당바우덕이풍물단이 지난 3월부터 매주 주말마다 선보이고 있는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 상설공연’에 많은 관람객의 뜨거운 찬사와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립남사당바우덕이풍물단이 지난 3월부터 매주 주말마다 선보이고 있는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 상설공연에 많은 관람객의 뜨거운 찬사와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 상설공연온라인 예매를 대행하는 인터파크에 등록된 관객 평점이 624일 기준, 무려 9.9점에 달하고 있다.

 

짜임새 있는 공연이네요(utopia3***)’, ‘10점으론 부족합니다. 너무 알찬 공연이었어요!, 부모님도 좋아하시고 같이 보는 관객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는 모습에 절로 기분이 좋아지기도 합니다.(syjh2***)’, ‘감명깊게 잘 봤습니다. 와 전 국민이 한번씩 꼭 봤으면 좋겠습니다. 바우덕이님 외에 모든 연기자분들 그리고 아기들까지 얼마나 연습을 하셨을지요 눈물나게 감동이었어요.(mahab***)’ 등 관객 후기에서도 열띤 반응이 느껴진다.

 

권호웅 안성시 문화예술사업소장은 지속적으로 미비점을 보완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공연의 질을 향상시켜왔다문화의 도시 안성이 남사당놀이로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이 든다고 말했다.

 

한편 중반부를 지나고 있는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 상설공연은 오는 1126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안성맞춤랜드 내 남사당공연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 상설공연’ 스케치


▲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 상설공연’ 스케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2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