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7 08:04:18
기사수정

 

▲ 바르게살기운동 안성1동 위원회 (회장 방운자) 는 6월 25일 관내 차상위계층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밑반찬” 5가지를 직접 요리하여 어려운 이웃과 독거 어르신, 장애인 가구를 방문하여 안부인사와 함께 전달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관형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안성1동 위원회 (회장 방운자) 625일 관내 차상위계층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밑반찬” 5가지를 직접 요리하여 어려운 이웃과 독거 어르신, 장애인 가구를 방문하여 안부인사와 함께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 협의회에서 후원하고 안성1동 위원회에서 예산을 편성하여 매년 안성1동 사무소에서 선정해준 차상위계층 어려운 이웃과 장애인 가구, 독거 어르신 가구에 수년째 진행해오고 있다.

 

안병기 안성1동장은 우리 안성1동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이 한마음이 되어 매달 노인복지관과 사회복지시설에 중식 봉사 6회 이상 자원봉사 하며 지역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해주어 더불어 행복한 안성1동을 만들어 가는 데 늘 앞장서 봉사해주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방운자 회장은 무덥고 바쁜 일정에도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에 참여해 주신 우리 안성1동 바르게살기운동 위원들이 늘 자랑스럽고 행복하다.”라며 오늘 요리한 사랑의 반찬에 행복을 담아 대상자 가구에 회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전달해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2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