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18 15:36:28
기사수정

하천 둔치공원 환경 정비에 나서

 

▲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한 하천 둔치공원 내 퇴적된 각종 부유물 및 토사 등을 제거하는 산책로 환경정비사업을 지난 16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한 하천 둔치공원 내 퇴적된 각종 부유물 및 토사 등을 제거하는 산책로 환경정비사업을 지난 16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계속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안성시에 최고 107mm에 달하는 집중호우가 내려 안성천, 금석천, 청미천이 범람해 주차장 및 둔치산책로가 침수된 바 있다.

 

이에 시는 하천 내 둔치공원에 가득 차 있던 빗물이 빠져나가면서 둔치 시설물과 산책로 구간에 퇴적된 각종 부유물 및 토사를 신속하게 제거하고 파손된 산책로나 시설 등 안전사고 위해요소를 점검해 추가 피해 발생을 예방하고자 하천 둔치공원 내 환경정비와 제초작업을 일제히 실시해 쾌적한 하천경관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하천 산책로 등 친수공간 이용자가 날로 증가하고 있어 신속하게 둔치공원 시설물 및 산책로를 정비해, 이용자 중심의 쾌적한 하천 친수공간을 제공하고 시민의 여가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76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2 너나들이
2022년 칠장사혜소국사(968주기) 인목왕…
동안성 로터리 클럽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안성사랑카드 부정유통 집중 단속
제8대 안성시의회
'고품격 자연주의, 안성마춤'
넥스트팬지아
안성시민장학회 2022년 장학금 공고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