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19 14:19:42
기사수정

 

▲ 안성시 서운면 의용소방대(대장 정권영, 고영선)는 지난 18일 서운면사무소에서 ‘소방차 길 터주기’ 및 ‘물놀이 사고 예방’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서운면 의용소방대(대장 정권영, 고영선)는 지난 18일 서운면사무소에서 소방차 길 터주기물놀이 사고 예방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여 의용소방대원 20명이 참석해 주민들에게 소방 출동로의 중요성 및 물놀이 사고 예방법을 홍보했다.

 

소방차, 구급차 등 긴급차량 통행 시 좌·우측으로 피하고 협소한 도로에 주·정차 금지, 소화전 주변 5m 이내 주·정차 금지 등 소방 출동로 확보에 동참하면 가족 및 이웃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바다보다 하천 및 계곡에서 더 많은 사망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바, 반드시 충분한 준비운동, 보호장비 착용, 수심 확인 등 안전 수칙을 지켜야 물놀이 사고를 막을 수 있다.

 

정권영 서운면 의용소방대장은 소방차 길 터주기 및 물놀이 사고 예방 관련 시민의식 향상을 위해 서운면 의용소방대가 앞장서서 적극 활동할 예정이니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종찬 서운면장은 서운면 시민의식 향상을 위해 더운 날에도 많은 의용소방대원 여러분들이 참석해 지역사회에 모범을 보여준 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76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2 너나들이
2022년 칠장사혜소국사(968주기) 인목왕…
동안성 로터리 클럽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안성사랑카드 부정유통 집중 단속
제8대 안성시의회
'고품격 자연주의, 안성마춤'
넥스트팬지아
안성시민장학회 2022년 장학금 공고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