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19 14:27:39
기사수정

2022 공직자 안보교육 실시를 통해 한반도 주변 안보환경 변화에 대한 인식 제고

 

▲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만)은 18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2 을지연습 참여자 교육 및 공직자 안보교육을 비대면으로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만)18,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2 을지연습 참여자 교육 및 공직자 안보교육을 비대면으로 실시했다.

 

이번 을지연습 참여자 교육은 22일부터 시작되는 을지연습을 대비하여 분야별 연습준비 요령, 전시대비 계획 및 임무 수행 절차, 사건계획 처리 요령, 상황실 운영 및 기능반별 임무, 보안 및 기타 행정사항에 관한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2022 공직자 안보교육은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김재철 안보교수를 강사로 초빙하여 굳건한 한미동맹과 한미연합방위태세를 주제로 강의했으며, 한반도 주변 안보환경 변화에 대한 공직자들의 관심과 인식을 제고하였다.

 

김진만 교육장은이번 을지연습 참여자 교육 및 안보교육을 계기로 을지연습 실시 전 연습 분위기를 고조하고, 실제적이고 적극적인 연습 태도를 정립하여 튼튼한 비상대비 태세를 확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77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