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19 14:31:04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지난 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21일간 누리집(홈페이지) 이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지난 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21일간 누리집(홈페이지) 이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안성시 누리집 이용자를 대상으로 누리집을 통해 제공되고 있는 자료(콘텐츠) 및 서비스에 대한 이용 만족도를 조사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더욱 편리한 누리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조사는 안성시 누리집의 방문목적, 메뉴 접근방법, 이용 만족도, 개선의견 및 건의사항 조사 등 총 15개 문항으로 구성돼있으며, 안성시 누리집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시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답변을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줄이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향으로 안성시 누리집을 개선할 예정이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성시 누리집 만족도 조사는 안성시 누리집(www.anseong.go.kr)소통의길목알림마당설문조사에서 참여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7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2 너나들이
2022년 칠장사혜소국사(968주기) 인목왕…
동안성 로터리 클럽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안성사랑카드 부정유통 집중 단속
제8대 안성시의회
'고품격 자연주의, 안성마춤'
넥스트팬지아
안성시민장학회 2022년 장학금 공고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