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29 16:22:57
기사수정

 

▲ 안성시 진사도서관의 독서진흥 프로그램 ‘우리동네 책봄 가게’의 1호점이 탄생했다. 그 1호점은 공도읍 내 ‘블링블링네일’이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진사도서관의 독서진흥 프로그램 우리동네 책봄 가게1호점이 탄생했다. 1호점은 공도읍 내 블링블링네일이다.

 

안성시 진사도서관이 지난 7월부터 시행한 우리동네 책봄 가게는 도서관을 방문할 시간적 여유가 없는 공도읍 소재 소상공인과 가게 고객들을 위해 사서가 직접 방문해 도서를 제공하는 사업으로서, 시민들에게 독서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의 독서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우리동네 책봄 가게’ 1호점 블링블링네일대표는 손님이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 책을 보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제가 원하는 분야의 책을 직접 선정해 가져다주셔서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성시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을 방문할 시간적 여유가 없는 소상공인과 가게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독서에 도움을 드리고자 우리동네 책봄 가게를 기획했다, “지역 내 소상공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우리동네 책봄 가게서비스는 1회 최대 50권 이내, 30일간 대출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anseong.go.kr/library)를 참고하거나 진사도서관(031- 678-409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18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