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8 17:20:17
기사수정

 

▲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인 ㈜테키스트는 9월 7일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위한 추석선물 220세트(1,100만 원)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인 테키스트는 97일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위한 추석선물 220세트(1,100만 원)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하였다.

 

추석선물세트는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 경기다문화사랑연합, 바르게살기운동안성시협의회, 안성또바기봉사단을 통해 안성시 관내 도움이 필요한 200여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테키스트는 안성시 원곡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반도체 공정용 온습도 제어장비 등을 연구 및 개발하는 기업으로 안성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매년 활발한 기부와 자원봉사 활동하고 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협업하여 기업사회공헌단으로서 곰탕세트 나눔, 지역사회 코로나19 방역키트 기부 등 안성시민을 위해 활발하게 복지사업을 기획, 운영해왔다.

 

이번 나눔을 통해 ()테키스트 김춘호 대표이사는 이번 추석 선물을 통해 지역사회에 모든 가정이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며 기쁜 마음으로 즐길 수 있게 나눔 계획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이바지하며 꾸준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추석을 앞두고 사랑 넘치는 선물을 기탁받아 지역사회 나눔 사업을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기탁하신 추석 선물 세트는 지역사회 내 필요한 가정에 배분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사업을 진행 중으로, 관내 기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과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받아 복지기관을 통해 지역에 배분하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22039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